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년 11월 24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방송 예정인 "학교 2021" 올해 시작되는 드라마 학교 2021에 유달리 시선을 사로잡는 사람이 있었으니, 공기준 역활의 김요한 이다.

김요한이 맡은 공기준 역은

 

“그냥 태권도부 있길래 온 건데.. 이제 뭐해야 되지” 폼 나게 새하얗게 살고 싶었는데, 안타깝게도 재능이 좀 모자랐다. 태권도 말고는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인생에서 태권도를 빼고 나니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건축디자인과라는 타이틀만 남았다. 방황할 새도 없이 할아버지와 단 둘이 사는 집은 경매로 넘어가게 생겼고, 일단은 돈을 벌기로 결심했다. 그런데 두 사람이 자꾸 걸린다. 하나는, 어릴 때는 절친이었는데 어느 순간 소름끼치게 어색해져버린 진지원. 또 하나는, 기준이 해맑게 꿈꾸기만 해도 됐던 그 시절.. 가장 아픈 기억을 함께 공유한 친구. 정영주다. 인정하기 싫은 첫사랑과도, 보면 볼수록 아프고 상처받는 친구와도, 갑자기 캄캄해진 자신의 미래와도... 기준은 이제 매일. 마주쳐야 한다

공기준 역의 김요한은 1999년 9월 22일 생으로 실제로 만22세 토끼띠로 본업은 가수다.

그룹의 위아이, 엑스원 속하며, 소속사는 위엔터테인먼트다.

 

잘생긴 얼굴만큼이나 그는 인기가 정말 많았는데, 인스타에 팔로워가 무려 2.7백만이나 되기까지 한다.

아무래도 이번 학교 2021 화제의 인물로는 공기준. 김요한이 될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러나 현재 11월 18일 학교 2021 방송전 김요한의 코로나 확진이 나온 가운데, 제작에 힘든 난항이 겪고 있어

본래 17일 방송 첫방송 예정이였던게 다음주로 미뤄졌다고 한다.

하지만 이 매력 넘치는 배우분들이 많으니 별일 없이 건강 회복되길 바라며, 학교 2021 기대가 되는 만큼 얼른 보고싶다.

 

▼ 마지막으로 학교 2021 영상을 끝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