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금토드라마로 화제의 드라마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의 송혜교가 역시나 패션의 획을 긋고 있다.

이번에 송혜교의 화제의 패션 아이템은 바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귀걸이다.

송혜교 귀걸이가 은은하게 드라마 화면 속에 나오는데 절로 시선이 간다.

평소에 심플하게 착용해도 예뻐보이고, 은은하게 빛나는 자태가 절로 어디 상품인지 궁금하게 한다.

여러 장면에 걸쳐 나온 송혜교 귀걸이의 정체를 알아냈다.

그녀가 착용했다하면 화제의 바로 그 귀걸이의 브랜드는 쇼메 (chaumet)

정확한 이름은 조세핀 롱드 다그레뜨 이어링

화려한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화이트 골드와 브릴리언트 컷 세팅으로 된 제품으로,

심플한듯 화려한 디자인은 착용자의 미모를 더욱 올려주는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깨끗한 화이트와 실버 컬러감이 화사하게도 만들어주는거 같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귀걸이 가격은 669만원으로 상세설명을 같이 보자면,

 

Joséphine Ronde d'Aigrettes 화이트 골드 이어링,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세팅.
조세핀 황후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정신에 경의를 표하는 Joséphine Ronde d'Aigrettes 이어링과 다른 Joséphine 주얼리를 믹스앤매치해 무안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쇼메 Joséphine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페어형 디자인은 메종 특유의 아이코닉한 노하우로 탄생한 트롱프뢰유를 통해 재해석됩니다.
대담한 스타일과 관능적인 곡선을 결합하여 조세핀 황후의 독특한 매력을 재해석한 주얼리를 만나보세요. 메종 역사상 최초의 주요 고객이자 뮤즈인 조세핀은 시대를 항상 앞서나간 당대의 진정한 패션 아이콘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