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꼬막정식, 12월7일 인천 화수동 착한가격 꼬막 맛집

생생정보 12월 7일에 방영된 인천 화수동의 꼬막 맛집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당 :)

생생정보 꼬막정식 가게 이름은 "여순득 벌교꼬막정식1968 본점" 이라고 합니다 :D
꼬막정식 가게 주소 : 인천광역시 동구 제물량로 424 1층
예약 문의 : 032-773-5300
생생정보 꼬막정식 가격 : 피꼬막정식 15,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가게는 좌석 입식으로 나눠있어서 선택이 가능해요.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을 위한 생생정보 꼬막정식 메뉴판과 가격표를 가져왔어요.

생생정보 꼬막정식을 주문하면 위와 같이 상다리 부러질 만큼 어마어마하게 상이 차려진걸 볼 수 있어요.

12월7일에 방송된생생정보 꼬막정식은 피꼬막찜을 추가한 메뉴라고 해요.

참고로 여순득 벌교꼬막정식1968 본점은 매주 월요일 휴무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평일에 오후3시~ 4시30분은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혹여 늦은 점심을 드시는 분들 이점 체크체크~

생생정보 꼬막정식으로 방송된 인천 화수동 꼬막을 드시러 오신 분들도 많은 텐데 꼬막정식을 드셔본 사람들의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

정말 맛있네요 이렇게 신선한 꼬막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벌교꼬막정식본점1968 밖에 없을 거예요~ 거기다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셔서 재방문 의사는 100%입니다!

꼬막정식 대개 푸짐하고 맛있네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완전 짱이네요 꼬막전도 바삭하고 쫄깃한게 별미였고요 매일 찾고 싶을만큼 좋네요

꼬막정식이 유명한듯 합니다..꼬막 정식구성은 아주 맛있게 잘먹었어요 다만 저희는 물회정식을 먹었는데 물회는 호불호가 심한듯 제입맛에는 굉장히 안맞았네요..암튼 맛있게 잘먹었어요

친구들과 함께 꼬막정식으로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꼬막 비빔밥에 무침에 가성비 짱!! 또 먹고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