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월 27일 생생정보 만두전골 잘하는 부평 맛집이 방송되었습니다.

만두전골 먹었어요 만두가 두부가득이라 담백하네요 가계분위기 맛 분위기 보통입니다

 

▼ 생생정보 만두전골 가격표

버섯전골에 버섯은 표고, 팽이, 느타리 세가지만 들어가는데 깔끔하면서 은은한 맛의 육수가 좋았어요.

추가한 만두도 맛있었고요. 

 

만두전골 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만두전골 먹었어요 만두가 두부가득이라 담백하네요 가계분위기 맛 분위기 보통입니다

 

황해도식만두라 김치랑 숙주나물이 들어 있어요. 수제만두. 너무 맛있네요 국물깔끔 추천합니다

 


상생정보 만두전골 부평 맛집 가게 이름 : 전골잘하는 곰집

생생정보 만두전골 가게 위치: 인천 부평구 세월천로 119-7

생생정보 만두전골 예약번호: 032-506-0789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