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렇게 인사드리는게 오랜만인거 같네요ㅎㅎ
요즘 오미크론이 하루하루 지날수록 늘어남에 따라 점점 건강과 면역력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확실히 덕분에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확실해져감에 따라서 이번에 운동복으로 쓸 티에 대해 알아보다가..
아니, 스포츠 의류가 제 예상보다 훨씬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에게 운동복으로 쓸만한 티 좀 추천해달라고하니,
애용하는 쇼핑몰이 있다며 로카티를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했는데, 세상에 너무 좋은거 있죠?!
통풍도 잘되고 옷도 비침이 없어서 요즘 집에서 거의 혼연일체에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친구한테 자랑용으로 찍었던 사진들 ㅎㅎ
구매한곳은 바로 "가든아미"라는 곳인데, 군용품을 메인으로 파는 쇼핑몰이에요
그런데 군용품뿐만 아니라 이렇게 의류도 판매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질 좋은 제품만 파는지 리뷰들이 다 좋은편이더라구요
그리고 군용품 파는곳이라 그런지 배송도 칼!
구매한지 하루만에 도착한거 실환가요.. ;;

화면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만져본 촉감은 찐 부들부들!!
세상에 요즘 면재질도 이렇게 부드럽진 않을거에요!

운동을 시작하게되면 땀도 자주 날테니
옷을 자주 빨게 될거 같은데
로카티를 만져보는 순간 느낌이 딱! 하고 옵니다.
이거 빨면 자연건조 시켜도 하루도 안걸려서 다 마른다 ㅋㅋㅋ

완전 운동복으로 최고에요!
엄청 얇지도 않아서 속도 비치지 않고
옷 재질도 부들부들해서 조만간 하나 더 구매할듯 ㅋㅋ
잠옷으로도 좋고 운동용으로 평상시에 입기에 딱 좋은 가든아미 로카티 추천합니다!



가든아미 로카티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