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칼국수 편이 나왔다. 11월 30일에 방송 출연된 용궁칼국수가 인기다.

추운날이면 생각나는 해물 칼국수는 요즘 같은 날씨에 꼭 생각나는거 같다. 그래서 그에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다.

 

 

해물 장단콩 칼국수로 핫하게 유명한 생생정보 칼국수 용궁칼국수 
가게이름 : 용궁칼국수
가게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59-52
용궁칼국수 연락처: 031-944-8805

사진으로만 봐도 압도적인 비쥬얼에 침이 꼴깍 삼켜지는 생생정보 칼국수는 보는 순간부터 매료가 된다.

비쥬얼 합격 맛도 합격 생생정보 칼국수 용궁칼국수에 대한 인기에대해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알아보았다.

 

★★★★★

해물찜 맛있어요 만두도 맛있구요~ 칼국수가 좀심심한거 같아요~ 면이 생각보다 빨리익지않아서 기다려야해요~ 칼국수보다는 해물찜이 더맛있어요 ㅎㅎ 대체적으로 음식이 맛있어요

 

해물찜이랑 칼국수가 맛있음 해물찜은 서울에서는 콩나물만 많아서 먹다보면 좀 짜증이나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고 다른 재료들이 알차게 있어서 굉장히 만족 특이하게 로봇으로 음식을 서빙하는게 인상적이다.

 

저는 파주 주민이구요 단골이에요~ 용궁 칼국수 좋아하는 이유는 우선 면이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아서 먹고나서도 더부룩 하지 않고 고소해요. 국물이 맛있어서 칼국수 드시고 나서 볶음밥 해드시면 정말 맛있으실 거예요. 그냥 해물칼국수로 생각하시면 비싸다고 느끼실텐데 면이 파주 장단콩 면이에요. 콩중에서도 장단콩 비싸고 오징어 한마리 통으로 들어가있어요. 많은 분들 드시고 건강해 지세요. 참, 김치 정말 맛있어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는듯 ㅋㅋ 남편이 당뇨여서 찾아서 먹었는데 제가 더 좋아해요.

 

프로방스바로 옆이에요! 해물칼국수 완젼 맛나용 굿굿! 해물찜은 맵찔이한텐 매워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