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줄서는식당 꽈배기 트위스트 맛집, 서울 연남동 디저트 트위스트 꽈배기맛집

줄서는식당 오색찬란 무지개 색 꽈배기

#리뷰 #정보 #위치 #가격

 

 

줄서는식당 꽈배기 맛집편이 방송되었습니다. 오색찬란하게 예쁜 옷을 입고 있는 꽈배기 트위스트 맛집이 나왔는데요~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연남동 디저트 맛집으로 홍대 핫플레이스 맛집이라고 합니다!

<해당 업체 정보는 맨 아래 있습니다>

홍대에서 유명한 디저트가게라고해서 방문했는데
역시나 ㅠㅠ 너무 맛있어요
완전 이색 꽈배기입니다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네요!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솔티드 카라멜 단짠 맛있음!
콘 크런치는 약간 비린맛 난다 느끼하고
치즈 쿠키의 치즈부분 맛있음
진짜 꽈배기에서 감자맛이 많이 난당

 

거의 마감 30분전에 도착 해서 남은걸 다 포장해달라 해서 가져와서 지금 먹어보는데 맛있네요 😙😋
다음번에는 다른 트위스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너무 맛있네요 제 최애 트위스트 맛집이 될거 같네요!

 

인기글 보기☞

줄서는식당 성수동 대왕김밥, 마제파스타, 대창덮밥 맛집 장소 위치 알아보았다.

 

줄서는식당 성수동 대왕김밥, 마제파스타, 대창덮밥 맛집 장소 위치 알아보았다.

줄서는식당 성수동 대왕김밥, 마제파스타, 대창덮밥 맛집 장소 위치 알아보았다. 줄서는식당 4회 #리뷰 #정보 #위치 #가격 2월7일 줄서는식당 성수동 맛집 편이 나왔습니다. 줄서는식당 대왕김밥

go-soap-opera.tistory.com

 


 

◈ 줄서는식당 꽈배기 연남동 디저트 카페 이름
꽈배 연남본점


◈ 줄서는식당 꽈배기 맛집 트위스트 판매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20 1층

◈ 줄서는식당 꽈배기 디저트 맛집 예약시 전화번호

0507-1446-7567

◈ 인스타로 보는 가게 정보
https://www.instagram.com/quafe_twisted

◈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