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월 19일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특수부위 꼬들살 고깃집 까치산역 "광선집 돼지특수부위전문"

SBS 생방송투데이

#리뷰 #정보 #위치 #가격

 

 

1월 19일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특수부이 꼬들살이라는 생소한 특수부위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방송되었습니다.

꼬들살이란, 정식용어는 아니지만 쉽게 말하면 목덜미살로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서 맛과 식감이 달라지며 돼지 한마리당 부위가 많이 나오지 않은 부위라고 합니다.

<해당 업체 정보는 맨 아래 있습니다>

꼬들살이라는 특수부위를 먹고 싶어서 찾다가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일단 다 조리된 상태로 나와 따로 굽거나 신경안써서 좋았습니다! 특히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하나씩 다 설명해주셔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을거같습니다! 꼬들살+뽈살 1인분씩 해서 총 2인분 시킨건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배불렀어요! 처음 먹어본 꼬들살 식감에 반하고 양념맛에 반했어요ㅠㅠ 나중에 간다면 소금구이도 먹어보고 싶어요! 꽈리고추 사리 추가도 있어서 할까 했는데 남동생은 꽈리고추를 안먹어서 제가 다 먹었네요 ㅎㅎ 다 먹고 날치알 볶음밥 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까치산 맛집 광선집! 밖에서 커다란 샹들리에가 보이길래 어떤 곳일까 예전부터 굉장히 궁금해했었어요~!! 그러다가 방문한 곳인데 돼지 특수부위를 파는 곳이더라구요!! 뽈살과 꼬들살 너무 맛있고 신라면 정도 맵기인 매운맛이 완전 취저!! 여기에 주먹밥까지 먹으니 금상첨화 ㅎㅎ 서비스로 나오는 순두부도 진짜 맛있어요!! 반찬도 메인메뉴와 정말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깔끔한데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여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가요!!

 

인기글 보기☞

1월 19일 생방송투데이 태국 음식, 종로구 창신동 태국음식 태국요리전문레스토랑 "밀림"

 

 

1월 19일 생방송투데이 태국 음식, 종로구 창신동 태국음식 태국요리전문레스토랑 "밀림"

1월 19일 생방송투데이 태국 음식, 종로구 창신동 태국음식 태국요리전문레스토랑 "밀림" SBS 생방송투데이 #리뷰 #정보 #위치 #가격 1월 19일 생방송투데이 태국 음식 맛집으로 종로구 창신동에

go-soap-opera.tistory.com


 

◈ 1월 19일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특수부위 파는 가게 이름
광선집 돼지특수부위전문

◈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특수부위 가게 위치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149 소망빌딩 1층


◈ 생방송투데이 꼬들살 맛집 전화번호

0507-1461-0608

◈ 영업시간
평일 16:00 ~ 02:00
주말 12:00 ~ 02:00

코로나로 영업시간은 변동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